자주하는 질문 BEST 5
    • question
    • 배송관련
    • 택배송장번호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 answer
    • 택배이용 고객 여러분은 홈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 등록되는 송장번호를 통해 제품의 배송현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택배발송업무는 롯데택배 1개사 및 대구본사로 일원화되며, 롯데택배를 사용하실 수 없는 분들은 홈페이지내 송장번호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송장번호는 조회하고자 하는 제품의 출고완료일의 익일 오전 10시 이전에 등록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조회방법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1. 주문배송조회 클릭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2. 주문내역 클릭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명을 클릭해 주세요.

      3. 송장번호 확인
      해당 주문의 상세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현황을 확인하세요.
    • question
    • 입금/결제
    • 면세사업자인데 부가세를 꼭 포함해서 결제해야 하나요?
    • answer
    • 부가가치세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국세이므로 개인/기업회원을 불문하고
      공급자가 제품의 판매가격에 포함하여 예수를 한 후에 국가에 납부해야 합니다.
    • question
    • 입금/결제
    • 정부지원사업으로 인쇄물을 주문하신 경우
    • answer
    • Q1. 세금계산서를 주문 건별로 발행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월마감 후 당월 주문접수 금액 기준으로 익월 1일~5일에 일괄 발행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시 건별로 카드전표가 발행되므로 증빙자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Q2. 신용카드를 주문금액으로 결제 안하고 일정금액을 선입금으로 결제 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카드결제로 주문금액 외 추가금액을 결제 할 수 없습니다만 부득이하신 경우, 본사 경리팀이나 센터로 방문시 카드 단말기로 선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Q3. 거래명세서 견적서가 필요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를 출력이 가능합니다.
      기타자료(사업자등록증, 인쇄사신고필증)등의 서류가 필요하시는 경우에 경리팀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드립니다.

    • question
    • 입금/결제
    •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answer
    • 현금영수증은 개인회원이 주문 건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금할 경우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 휴대폰 번호로 다음 날 자동 발행됩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 question
    • 데이타관련
    • 동일한 데이타를 재주문했는데 지난 인쇄물과 색상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 answer
    • 인쇄는 예민합니다. 동일한 데이터여도 어제 인쇄한 것과 오늘 인쇄한 것, 비오는 날 인쇄한 것과 맑은 날 인쇄한 것, 합판으로 인쇄한 것과 독판으로 인쇄한 것, 합판일 때 가운데 자리에 있는 것과 가장자리에 있는 것이 차이가 납니다. 인쇄물 색상은 표현하는데 있어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수치를 맞춰 인쇄할 뿐 똑같이 제작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이 진하고 흐림 정도(+10% ~ -10% 오차 이내)로는 재작업이 될 수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작업가이드 > 기본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와우프레스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
  • 와우 멤버십
  • 와우 포인트
  • 와우 스피드
서비스 바로가기
  • 1:1 문의
    1:1 문의
  • 견적상담
    견적상담
  • VIP라운지
    VIP라운지
  • 재작업신청
    재작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