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프레스

재작업안내

• 재작업 문의는 마이페이지 > 재작업신청 또는 컨택센터 1600-7580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 재작업 신청 시 수령한 제품은 모두 반송되어야 하며 원본 파일로 재작업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재작업을 진행할 때 파일을 수정할 경우 비용의 50%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본사의 과실로 재작업을 할 경우 환불이나 납기지연에 따른 손해배상은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품을 받은 후 별도로 후가공을 진행한 뒤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후가공비를 제외한 제품의 가격만 환불합니다.

• 동일한 데이터라 할지라도 인쇄할 때마다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인쇄는 데이터값보다 흐리거나 진하게 인쇄될 수 있으며(허용오차 ±10% 미만)진하게 인쇄된 제품과 흐리게 인쇄된 제품을 비교하시면 오차가 커지므로 데이터값을 기준으로 재작업을 진행합니다.

재작업 불가사항

아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인쇄불량이 발생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재인쇄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고객님은 아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작업 및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레이어 잠금을 풀지 않거나, 그룹을 하지 않아서 이미지나 텍스트가 누락된 경우

• 폰트 아웃라인(Outline) 하지 않은 경우

• 작업선과 테두리선을 선없음(0pt) 처리하지 않아서 작업선과 테두리선이 인쇄된 경우

• 일러스트에서 투명도 효과 사용 시 병합(Flatten) 하지 않은 경우

• 일러스트에서 오브젝트 색상을 오버프린트(Overprint) 한 경우

• 코렐에서 이미지 효과 사용 시 비트맵(Bitmap) 처리하지 않은 경우

• 동일한 데이터를 합판인쇄로 재인쇄할 때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 CMYK 색상값 총합이 250%를 넘어 잉크떡짐, 뒷묻음 발생, 핀이 어긋난 경우

• CMYK 색상값 총합이 250% 미만이라도 더블톤으로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 PANTONE 칼라(별색)를 4도 분판하지 않아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A/S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 재단 및 도무송 공정에서 ±1 ~ 2mm 밀림 현상이 발생하여 사방 테두리 간격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