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프레스

재작업안내

• 재작업 문의는 마이페이지 > 재작업신청 또는 컨택센터 1600-7580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 재작업 신청 시 수령한 제품은 모두 반송되어야 하며 원본 파일로 재작업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재작업을 진행할 때 파일을 수정할 경우 비용의 50%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본사의 과실로 재작업을 할 경우 환불이나 납기지연에 따른 손해배상은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품을 받은 후 별도로 후가공을 진행한 뒤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후가공비를 제외한 제품의 가격만 환불합니다.

• 동일한 데이터라 할지라도 인쇄할 때마다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인쇄는 데이터값보다 흐리거나 진하게 인쇄될 수 있으며(허용오차 ±10% 미만)진하게 인쇄된 제품과 흐리게 인쇄된 제품을 비교하시면 오차가 커지므로 데이터값을 기준으로 재작업을 진행합니다.

취소/환불 규정 안내

• 홈페이지에 기재된 예상 출고일은 일반적인 예정일입니다. 제품 제작 과정에서 다양한 이유로 납기지연은 발생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환불, 긴급 배송비, 손해배상청구 등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본사 생산 및 물류 이동에서의 이상으로 홈페이지 기본 출고일 기준 5영업일 이상 지연되어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고객이 원할 시 취소 및 환불은 가능합니다.

제외사항 : 본사 홈페이지에서 상기의 사유로 지연을 안내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나 이로 인해 제작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 후가공이 많은 경우, 인쇄물의 건조시간이 길어진 경우, 재작업, 휴가철, 공휴일 등으로 인해 납기일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행사 제품 및 시간이 촉박한 인쇄물은 여유시간을 가지고 미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누락, 오배송, 분실 등으로 인해 재작업이 진행되었으나 작업이 지연될 경우 고객이 원할 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본사의 재작업 기준에 따라 재작업이 진행되었으나 같은 사유로 불량이 발생하여 더 이상 재작업 진행이 어려운 경우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재작업 진행시 발생되는 납기지연 및 기존 접수건 수령방법 외 다른 수령방법에 대한 추가 운송비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당일 출고된 인쇄물도 본사와 택배(화물)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발송되지 못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별도의 배송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쑝와쑝 또는 센터방문 수령을 이용하실 경우 누락분은 다음날 배송해 드립니다. 다른 배송방법으로 받으시는 경우 비용 청구가 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작업 불가사항

아래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인쇄불량이 발생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재인쇄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고객님은 아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작업 및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재작업 불가사항 내용 영상가이드
기본준수사항 • 폰트를 아웃라인(Outline) 하지 않은 경우
• 그룹을 하지 않아서 이미지나 텍스트가 인쇄되지 않은 경우
• 레이어 숨김 또는 잠금 처리가 되어 있어 이미지나 텍스트가 인쇄되지 않은 경우
• 작업선과 테두리선을 선없음(0pt) 처리하지 않아서 작업선과 테두리선이 인쇄된 경우
• 작업 여유분을 빼지않아 인쇄가 되지 않거나 종이 여백이 보이는 경우
• 재단 및 도무송 공정에서 ±1~2mm 밀림 현상이 발생하여 사방 테두리 간격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
• 이미지나 텍스트를 안전영역(재단선에서 2.5~5mm 안쪽)에 배치하지 않아 재단선에 가깝게 있거나 잘린 경우
• 선 두께 0.5pt, 폰트 크기 5pt 이상으로 작업하지 않아서 이미지나 텍스트가 선명하게 인쇄되지 않은 경우
• 여러 건의 파일을 앞, 뒤 순서대로 배열하지 않은 경우
• K100%는 자동으로 오버프린트가 되므로 K100% 바탕 밑에 이미지나 다른 색상이 있는 경우 겹쳐서 인쇄가 됩니다. 따라서 겹치는 부분은 Pathfinder로 뚫어 주시거나 색상 경계를 나눠 주셔야 합니다.
이미지 • 해상도가 낮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선명하게 인쇄되지 않은 경우 (해상도 300dpi 이상 이미지를 사용하기를 권장)
• 일러스트에서 투명도 효과 사용 시 병합(Flatten) 하지 않은 경우
• 일러스트에서 오브젝트 색상을 오버프린트(Overprint) 한 경우
• 코렐에서 이미지 효과 사용 시 비트맵(Bitmap) 처리하지 않은 경우
색상 • 동일한 인쇄 파일을 합판으로 인쇄할 때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① 이전 주문한 데이터와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독판은 이전 인쇄물 전달 시 색상참조 가능)
② 건수로 주문할 경우 건별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
① :
② :
• CMYK 색상값 총합이 250%를 넘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① 잉크떡짐으로 인해 인쇄가 고르지 않아 색상 차이 및 인쇄까짐 현상 발생할 수 있음
② 핀 어긋남 현상과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음
③ 절단면(재단/도무송) 부분의 색상이 벗겨질 수 있음
• RGB 색상으로 작업하여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 PANTONE 칼라(별색)를 4도 분판하지 않아 색상 차이가 발생한 경우
기타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A/S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